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 동북아시아 의료허브로서 초일류병원을 지향하며 최첨단의료장비와 고품격의료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HOME > 병원소개 > 백병원소식

백병원소식

제목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부대시설 새단장
등록일
2017-05-19

-1,300㎡ 규모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입점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은 부대시설 오픈 축하 테이프 커팅식을 4월 26일 오전 11시 병원 지하 1층 푸드코트 앞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오픈식에는 백중앙의료원 홍관희 부산지역 의료원장, 해운대백병원 문영수 원장을 비롯하여 (주)롯데리아 노일식 대표이사, 김상형 영업본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주)롯데리아 노일식 대표이사는 "병원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해운대백병원의 명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어 해운대백병원 문영수 원장은 "그간 부대시설 공사로 인하여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불편을 드려 늘 죄송한 마음이었다."며 "앞으로는 병원이 치료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내원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복합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부터 커피 전문점(엔제리너스)는 병원 1층 로비에서 영업을 하고 있으며, 26일 부터 베이커리(보네스페)와 패스트푸드(롯데리아), 의료기기(이원)가 병원 지하 1층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5월부터는 편의점(세븐일레븐), 푸드코트(푸드하우스), 죽(죽이야기), 베트남쌀국수(포이유), 생과일주스(제주스)도 영업을 시작한다.
모든 부대시설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부대시설 안내 자세히 보기 : http://blog.naver.com/haeundae_paik/22100308558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