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식

일산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일산백병원 신년교례회 개최
  • 등록일2019.01.03
  • 조회수272
사진

일산백병원, 신년교례회 개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서진수)201912() 오전 11시 원내 강당에서 2019년 신년교례회를 열고,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병원을 향한 도전과 혁신을 다짐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이순형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 김성수 인제대학교 총장, 서진수 일산백병원장, 백대욱 인제학원 재단본부장을 비롯한 일산백병원 교수, 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일산백병원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향한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눴다.

 

이순형 인제학원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일산백병원 교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개원의 및 지역 해외 의료진 연수, 지역 협력 단체와의 꾸준한 사회 공헌 사업 등으로 경영의 안전성과 실적을 향상하면서 값진 실적을 올렸다라고 말했다.

이순형 이사장은 교직원들이 서로 함께 힘을 합쳐 진료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전문화된 진료로 경쟁력을 강화해 경기 북부 중심병원으로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진수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교직원들의 노력과 병원에 대한 애정 덕분에 2018년 평가를 무사히 치를 수 있었으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진수 원장은 이어 개원 20주년을 맞이하여 킨텍스 지구 개발을 통한 인구 유입과 GTX 착공을 통한 지정학적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바 전략적 투자를 통해 다가올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직원 모두가 역동적인 자세로 창의력을 동력으로 병원의 발전을 일궈나가고 꾸준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행복한 직장문화 조성과 생동력 넘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날 신년교례회는 1부 신년사에 이어 2부에서는 89월간문학으로 등단 후 지속적으로 시집을 발간한 순환기내과 이원로 교수의 축시 캔버스를 낭송하였다. 신년교례행사 후 이순형 이사장, 서진수 일산백병원장, 김성수 인제대학교총장은 일일이 교직원들과 악수하며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덕담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