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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병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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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목
일산백병원 [재공고] 자동판매기 설치 운영(임대) 계약의 건
등록일
2018.11.19
조회수
27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자동판매기 설치 운영(임대) 계약, 총 32대

 나. 계약기간 : 2018. 12. 1 ~ 2020. 11. 30.(2년)

 다.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2. 입찰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11월 26일 (월) 14:00, 일산백병원 지하 1층 제1강의실

 나.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 신분증(사본),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다. 기타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및 입찰에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입찰 등록 가능


3. 입찰 등록

 가. 등록기간 : 2018년 11월 19일(월) ~ 2018년 11월 23일(금)17:00까지

 나. 제출장소 :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총무부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 서류 :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원양식)

   - 가격입찰서 (본원양식, 밀봉하여 별도 제출)

   - 확약서 (본원양식)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원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 주민등록 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 입찰보증보험증권(10/100이상 금액, 3개월 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 제안서 7부 및 원본자료(PPT)가 담긴 USB 1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업제안서와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제안 설명회

 가. 병원은 제안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안서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제안자는 반드시 참여해야 함

 나.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추후공지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제출의 역순

 라. 발표시간 : 제안업체당 5분, 질의응답 5분 이내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마.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 반드시 참여하여 제안 설명을 하여야하며 불참시, 입찰은 무효로 함

 바. 제안설명회 종료 후 가격개찰  실시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5. 가격 개찰식

 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11월 28(수), 재단본부 인사관리국 배석

 나. 참석인원 : 대표자 1인


6.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가. 일시 : 2018년 11월 28일 (수) [개별통보]

 나.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협상이 결렬되면 다음순위의 업체와 협상)

 다. 낙찰자는 협상시 지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7. 입찰 조건

 가. 입찰 확정 후 재 입대(전대) 불가

 나. 자판기의 위치 이동은 없고 현재 운영 중인 장소에서 운영

 다. 입고 시 모델에 관한 사항 등은 업체에서 부담하며 모델 변경 시 병원의 승인을 받고 병원의 통제 하에 가능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서류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모든 일정은 본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내용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무부 오태창(☎031-910-751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