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소개

인술로 사랑을! 의술로 희망을! 인제대학교 백병원이 생명존중의 큰 뜻을 실천해갑니다.

백병원 뉴스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상계백병원 상계백병원, 제14회 학술상 시상
등록일
2019.04.05
조회수
334

사진

상계백병원 학술연구부(부장 안과 김재석 교수)는 4월 5일 제14회 학술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해당 학술지에 출간된 논문에 대하여 impact factor가 가장 높은 SCI급 등재 학술지(SCI, SCI-E 포함)에 발표된 논문을 선정하였다.


최우수 논문은 피부과 김명신 교수의 ‘딥러닝을 이용한 피부 양성 및 악성 종양의 임상 사진 분류’ 논문과 성형외과 김소영 교수의 ‘최적의 천공지 피판 얇게 하기 방법 선택을 위한 피하지방층의 해부학적 연구’ 논문이 수상하였다.
우수 논문에는 신경과 한상원 교수의 ‘한국 출혈성 뇌졸중 환자 예후와 관련된 고혈압 치료 약물 순응도’ 논문과 안과 황제형 교수의 ‘건성안 환자에게 MMP-9 면역분석법을 이용한 사이클로스포린 점안액의 유용성 평가’ 논문이 선정되었다. 또한, 다작상은 정신건강의학과 김봉석 교수와 이비인후과 조경래 교수가 차지하였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은 국민건강 및 세계보건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교수의 학술 연구에 관심과 지원을 확대하고 연구 친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년 학술상 시상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