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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서울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나 건의할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업무안내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시면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2270-0452
인터넷 서울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 제안'함 이용
방문 고객상담실(13층 원무부내)
우편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9,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고객상담실

처리절차

  • STEP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02 확인 내용 확인
  • STEP 03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STEP 04 회신 고객이 원하는 방법
    으로 회신(전화,
    이메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