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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서울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나 건의할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업무안내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서울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일이나 건의사항, 또는 칭찬하고 싶은 일들이 있으시면 고객감동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보내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최선을 다해 처리하고, 향후 병원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2270-0452
인터넷 서울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 제안'함 이용
방문 고객상담실(13층 원무부내)
우편 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9,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고객상담실

처리절차

  • STEP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02 확인 내용 확인
  • STEP 03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STEP 04 회신 고객이 원하는 방법
    으로 회신(전화,
    이메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