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전문진료센터

진료소개

부산백병원 소화기센터는 2014년 7월 소화기질환에 대한 전문 진료를 위해 본관 1층에 개설되었습니다. 소화기센터는 소화기내과 및 소화기외과 전문의가 협의진료로 식도, 위, 십이지장, 소장, 대장 및 간, 담도, 췌장질환 등 소화기계 질환을 one-stop service로 진료 할 뿐만 아니라 환자를 나의 가족과 같이 돌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소화기센터에는 상부위장관내시경, 대장-직장내시경, 췌담도내시경, 캡슐내시경, 내시경초음파검사, 상복부초음파검사 등 각종 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위장관내시경 검사 및 내시경을 이용한 치료, 담관 및 췌장조영술, 위장관 운동검사, 초음파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image

소화기 질환이 진단되면 소화기내과와 소화기외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내시경적 종양 절제, 복강경 및 로봇 수술 등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를 행하고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위암, 대장암, 간암 등의 적정성 평가에서도 모두 최우수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하여 최상의 수술 및 치료를 환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최상의 진료를 위한 노력을 통해 환자들의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소화기내과 & 소화기외과(간이식·간담췌외과, 대장항문외과, 위암·식도암위장관외과)



통합콜센터
051)8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