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기정화용 Air Filter 단가 계약
- 2024-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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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공기정화용 Air Filter 단가 계약 나. 공고번호 : 시설 제2024 - 05호 다. 현장위치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342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라. 계약범위 : - Air Filter(Pre, Medium, Hepa 등) 제작시방서에 의한 제작 및 납품 - 청정도검사(보고서 제출) 마. 계약기간 : 2024년 12월 01일 ~ 2025년 11월 30일(12개월)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2)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의료법 제3조의3에서 정한 3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 Air Filter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공기여과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공고일 기준 30일 이내 발행한 증명서 제출) 4) 본점의 소재지가 서울·경인 지역에 있는 업체(법인등기부등본에 명시) 5)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6)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7) 본원의 대금결제조건을 인정하는 업체 8) 입찰참가제한업체: 법정관리(워크아웃포함) 업체 참가불가 9)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10) 학교법인 인제학원 및 산하 병원에서 입찰참가 제한이 없는 업체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24년 11월 06일(수) ~ 2024년 11월 14일(목) 12:00까지 2) 등록장소 : 상계백병원 시설부(본관 19층) ☎ 02-950-1595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 1) 제출서류
다. 입찰보증금 1) 입찰참여자는「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일 당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2)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4. 개별현장안내 가.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음/ 개별현장 확인 나. 입찰참가서류등록 시 개별현장설명 실시 함. 다. 일시 및 장소 : 2024년 11월 06일(수요일) ~ 2024년 11월 14일(목요일) 12:00시까지 라. 입찰관련비치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ㆍ배포한다. 마.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현장설명 안내 불가함. 5. 입찰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원의 입찰공고, 입찰설명자료 및 납품조건(현장여건 등)등을 모두 정확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다. 제출서류에 대한 기재내용은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해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경우 모든 자격이 상실된다. 라. 계약단가는 계약기간 동안 물가인상변동에도 불구하고 변동될 수 없다. 마.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바. 모든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업체별로 유선 통보한다. 사. 계약상대자(낙찰업체)는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그 액수는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이어야 한다. 아. 계약체결 후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보증금을 본원에 귀속한다. 자. 입찰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약서 등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 4조, 제 9조)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본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바.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 준수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4년 11월 15일(금요일) 09:00 나. 개찰장소 : 16층 집무실 다. 입찰서제출 1) 19층 시설부로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제출 2) 현장투찰 하지 않음, 제출 방법 현장설명 시 안내함 라. 입찰무효 입찰조건 및 공사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1순위자로 선정한다.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유의서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3) 내부사정으로 공사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4) 1순위자 통보 : 2024년 11월 15일(금요일) 17:00시 이전 개별통보 8. 보안 및 기타 가. 입찰참여업체는 입찰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와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원의 사전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다. 나. 입찰자는 각종 자료 및 정보를 당해 입찰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업체별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 입찰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낙찰자는 계약 시 안전보건 준수서약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한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일 전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2024. 11. 06.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붙 임 : 첨부 다운로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3. 청렴이행서약서 1부. 4. 입찰유의(확약)서 1부. 5. 회사일반현황서 1부. 6. 납품실적증명서 1부. - 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