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진료과

진료소개

해운대백병원 유방센터는 2010년 개소이후 현재까지 유방외과를 중심으로 1,500례 이상의 유방암수술을 시행하고 부산, 울산지역의 유방암 환우들에게 신뢰받는 센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유방암 치료의 특성상 잦은 항암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시행하여야하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신뢰받는 의료진들에게 진료를 받고 치료를 받아가는 것이 환자의 심리적, 육체적 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방사선종양학과와 유방영상의학과, 정신건강의학과, 재활의학과, 종양내과와 협진을 통해 다재의학적 접근(multidisciplinary approach)을 통해 풍부한 임상경험과 지식이 있는 의료진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오후 유방암 클리닉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한 환자의 편의를 도모하여 당일 진료 및 검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암약물치료센터를 통해 보다 쾌적하고 전문화된 간호를 외래에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행유도화학요법을 통해 유방암치료의 성적을 향상시키고 유방보존수술이 가능하도록 노력하며, 수술시 동시유방복원수술, 감시림프절 생검술을 통해 미세 침습적이면서도 안전한 수술적 치료 및 유방절제수술후 미용적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하여 전이성 유방암 환자들에게도 편하고 치료효과 높은 치료약제들을 선보이고 지속적인 치료를 유지하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관련사이트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