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진료과

진료소개

피부는 우리의 몸을 싸고 있는 가장 큰 조직으로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우리의 몸을 보호해 주는 중요한 장벽과도 같습니다. 환경적요인, 유전적 요인과 그 외에 특발성 원인 등에 의해서 피부의 장벽이 망가지면 여러 가지 피부질환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피부는 이와 같은 보호기능 이외에도 심미적인 기능도 담당하여 피부가 좋은 사람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피부의 좋고 나쁨을 흔히들 선천적인 것이라고 하나, 현대사회와 같이 여러 가지 자극 물질에 노출되고 서구화 된 생활 습관들은 우리의 피부를 악화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아울러 건조한 날씨와 습한 날씨가 반복되는 우리나라의 경우 적극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진단은 올바른 피부질환 치료의 지름길!”

피부질환을 올바르게 치료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가장 필수적 입니다. 해운대백병원 피부과는 정확한 피부질환 진단에 필요한 피부조직 검사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진단과 치료는 여러분들의 피부질환을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변형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최신 피부질환 및 피부미용시술을 통한 아름다운 피부 유지”

해운대백병원 피부과는 일반적인 피부질환 이외에도 백반증 및 건선 등의 치료를 위한 광선 치료기기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기미, 잡티 등을 치료할 수 있는 피부미용 레이저 기기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 해운대백병원 피부과와 함께 건강하게 유지하세요.

관련사이트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