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아 인제대 상계백병원 홍보팀장, 제6회 데일리메디 홍보인상 수상
- 2024-12-23
- 68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홍보실 김명아 팀장이 지난 12월 19일(목) 서울 LW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병원홍보협회 정기총회에서 ‘제6회 데일리메디 올해의 홍보인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홍보인상’은 보건의료전문지 데일리메디가 후원하는 국내 병원홍보분야 종사자 중 병원 홍보계 발전과 언론 소통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한국병원홍보협회는 시대를 앞서 내다보는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뛰어난 기획력 및 추진력을 바탕으로 병원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보건의료계 발전에 이바지했으며 병원 홍보를 더욱 빛나게 했기에 ‘올해의 홍보인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김명아 팀장은 홍보실 팀장 부임 이후 다양하고 급변하는 홍보 수단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데이터에 근거한 홍보, 현장 중심의 피드백으로 경영 효율화에 기여했다. 또한, 원내 환자경험평가 간사를 담당하여 환자중심 마인드 정립, 현장 방문을 통한 효율적 공간 재배치, 피드백을 통한 업그레이드라는 업무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여 지표의 수직 상승을 이끌어냈고 병원 외 대민, 대관 업무는 물론 새롭게 통합·신설된 대외협력팀의 전체적인 운영을 지휘하며 병원의 외부 네트워크 확장을 이끌고 있다.
김명아 팀장은 “우리 팀원들을 비롯하여 병원 홍보 업무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홍보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언론과의 네트워크 및 자체 채널 강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