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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계백병원 소식
상계백병원, 직원 간 칭찬문화 확산 위한 ‘Thanks To U 릴레이’ 시작 - 직원경험 향상 프로젝트 일환…첫 수상자 5명 선정 및 시상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배병노)이 2025년 직원경험 향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직원 간 칭찬 캠페인인 ‘Thanks To U 릴레이’를 시작했다. 상계백병원은 5월 27일 본관 17층 강당에서 첫 번째 릴레이 수상자 5명을 선정해 병원장 감사카드와 Thanks To U 뱃지,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는 ▲외과 양근호 교수 ▲간호국 김하나 선임간호사 ▲간호국 박소연 주임간호사 ▲(주)필라테크 한철희 직원 ▲(주)엘에스씨푸드 이명자 직원이다. 이들은 환자와 동료를 향한 따뜻한 배려와 맡은 바 업무에 대한 헌신적인 자세로 항상 솔선수범하며, 타의 모범이 된 점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Thanks To U 릴레이’는 병원 내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확산하고 동료 간 감사를 전하는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추천은 릴레이로 이어지며, 수상자가 또 다른 직원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캠페인은 연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5월 27일을 시작으로 7월 22일, 9월 23일, 11월 25일에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매 회차마다 진료부, 간호국, 진료지원, 행정부서, 협력업체 등 다양한 부서에서 총 5명의 직원을 선정한다. 배병노 원장은 “작은 칭찬 한마디가 동료의 하루를 바꾸고,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낸다” 며 “Thanks To U 릴레이를 통해 상계백병원이 서로 존중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일터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상계백병원은 ‘행복한 직장생활’을 슬로건으로 2025년 직원경험 향상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 중이다. 이번 릴레이 외에도 ‘함께하면 행복해요’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직원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해 활기차고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2025.05.27가정의학과 박현아 교수
2025.05.21 농민신문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B1층 장례식장 상부 배수배관 교체공사 나. 공고번호 : 시설 제 2025 - 03호 다. 현장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라. 공사범위 : B1층 장례식장 천장 내 노후배수배관 교체 마. 공사종목 : 기계설비공사업 바. 공사개요 : 현장설명서 및 설계도서 참조(현장설명 시 배부) 사. 공사기간 : 계약(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준공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등록을 필한 법인체.(면허증 사본 제출) 3)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4) 본점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에 있는 업체.(법인등기부등본에 명시) 5) 상기 2)의 면허로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300병상 이상 종합병원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7)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8) 본원 대금결제조건을 인정하는 업체 9) 법정관리(워크아웃포함) 업체 참가 불가 10) 학교법인 인제학원 및 산하 병원에서 입찰참가 제한이 없는 업체 11) 공동수급(계약): 불가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25년 05월 15일(목요일) ~ 2025년 05월 22일(목요일) 17:00시 2) 등록장소 : ☎ 02-950-1551, 19층 시설부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 1) 제출서류 현황 구 분 제출서류 세부사항 입찰 등록 제출서류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날인 필) 1부.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입찰참가신청서 (날인 필) 1부.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날인 필) 1부.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공사입찰유의서 (날인 필) 1부.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실적증명서(상기 2. 입찰 및 참가자격 나. 입찰참가자격의 실적 증명) 1부. (아래 2) 공사실적증명원 제출방법 참조)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해당공사면허증 사본 1부. 재무제표확인원 원본 1부. (공인기관발행) 국세, 지방세,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각 1부.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1부.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입찰 시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입찰 시 지참 사용인감계 1부. (입찰등록 제출서류와 동일한 생략)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1부. (입찰등록 제출서류와 동일한 생략) 입찰참가자 신분증 입찰 시 지참 입찰내역서 1부. 각장마다 간인 입찰내역서, 입찰보증이행증권 밀봉하여 제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비 고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제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증 교부는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로 갈음 하며, 입찰 참가가 부적격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2) 공사실적증명원 제출방법 구 분 실적관리기관(관련협회 등) 발행 민간발행 확정실적 미확정(신고)실적 원도급 하도급 필수서류 실적증명(확인)서 실적증명(확인)서 부대서류 없음 계약서, 세금계산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비 고 조달청 등 공공기관이 발급한 실적증명서는 부대서류 없이 인정. 사본제출서류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 상기 2. 입찰 및 참가자격 나. 입찰참가자격 의 5) 최근 3년(입찰공고일 기준) 300병상 이상 운영 증명 다. 입찰보증금 1) 입찰참여자는「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일 당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2)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4. 개별현장안내 가.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음/ 개별현장 확인 나. 입찰참가서류등록 시 개별현장설명 실시 함. 다. 일시 및 장소 : 2025년 05월 15일(목요일) ~ 2025년 05월 22일(목요일) 17:00시 라. 입찰관련비치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ㆍ배포한다. 마.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현장설명 안내 불가함. 5.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유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라. 입찰공고문의 게시사항, 개별 현장확인 시 배포한 설계도서 및 입찰안내사항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이며, 낙찰 후에도 시공사 선정에서 제외된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의 위변조가 추후에 발견 시 시공사 선정에서 제외된다. 6. 계약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 4조, 제 9조)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본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 준수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년 05월 26일(월요일) 10:00시 나. 개찰장소 : 16층 집무실 다. 입찰서제출 1) 19층 시설부로 밀봉간인하여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제출 2) 현장투찰 하지 않음, 제출 방법 현장설명 시 안내함 3) 2025년 05월 23일(금요일) 17:00시 까지 제출(이후 제출분 무효) 라. 입찰무효 입찰조건 및 공사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1순위자로 선정한다.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유의서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3) 내부사정으로 공사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4) 1순위자 통보 : 2025년 05월 26일(월요일) 17:00시 이전 개별통보 8. 기타 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의 금액을 반영한다.(모든 공사에 적용)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하며,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 일 경우 모든 공사에 반영)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 입찰참가자는 입찰 시 본 공사의 예정가격에서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한다. 2) 현장설명 및 질의회신 등을 완료한 후 입찰 전까지 계상(확정)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입찰참가자 에게 안내한다.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기준 및 사용 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사용계획서, 사용증빙내역 제출 및 공사담당자 검수 필) 라. 환경관리비는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사용계획서, 사용증빙내역 제출 및 공사담당자 검수 필)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추후 낙찰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아. 기타사항은 공사입찰유의서에 의한다. 2025. 05. 15.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붙 임 : 첨부 다운로드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청렴이행서약서 1부. 4. 공사입찰유의서 1부. - 끝 -
2025.05.152025학년도 레지던트 임용시험 합격자 공고 (5월 추가모집)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2025학년도 레지던트 임용시험(5월 추가모집) 합격자 및 입사서류 제출(합격등록)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5월 30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 1. 합격자 명단 가. 합격자 개별 통보 2. 합격자 입사서류 제출(합격등록) 합격자는 메일로 안내될 입사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 제출자에 한하여 합격등록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제출방법 :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 발송 나. 제 출 처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363 명지프라자빌딩 6층, 상계백병원 교육수련부 (☎.02-950-1521, 1535) [우편번호 : 01757] 다. 제출기한 : 2025년 06월 13일(금)까지 (도착 분) 3. 추후일정 및 유의사항 가. 입사 검진 및 배치 전 검진 : 추후 별도 안내 나. 레지던트 1년차 오리엔테이션 : 2025년 6월 2일(월) 실시 다. 2025년 6월 1일 이후 수련 근무 개시 (전공의법 관련 사전 출근 금지). 끝.
2025.05.30전문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