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뉴스

부산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9 메디부산 시민건강박람회’ 참가
  • 등록일2019.07.01
  • 조회수582
사진

부산백병원, ‘2019 메디부산 시민건강박람회’ 참가

-정형외과·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근골격계 상담 및 치료제공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은 6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메디부산 2019! 시민건강박람회’에 참가해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경남대표방송 KNN이 주관하는 시민건강박람회는 올해로 9회를 맞이했으며, 73개 기관 216개 부스가 운영됐다. 행사에는 부산백병원을 비롯한 5개 대학병원 및 종합·전문병원이 참가하여 영·유아부터 청소년·성인까지 전 연령대의 시민들을 위한 건강 관련 정보와 다양한 체험을 제공했다.


부산백병원은 정형외과 박대현 교수와 마취통증의학과 임세훈 교수가 참여하여 근골격계 질환 상담 및 초음파 척추신경주사를 시술했으며, 600여명의 시민들에게 혈압·혈당검사 등 의료서비스와 함께 기념품을 제공했다.


또한 이와 함께 진행된 특집 KNN건강강좌에는 내분비대사내과 박정현 교수와 가정의학과 이가영 교수가 연자로 참석하여 각각 △뼈의 노화 △체중조절을 위해 꼭 알아야하는 것을 주제로 대사질환에 대한 강연을 펼쳐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연재 병원장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시민들을 위해 검진, 체험, 상담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부산백병원 부스에서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 가져주신 시민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