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백병원 미화/세척 위탁업무 계약
- 2024-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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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범위 : 미화/세척 위탁 계약
나. 계약기간 : 3년(2025. 01. 01 ∼ 2028. 12. 31)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도급내역 : 현장설명회 시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배부하고 설명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종합병원에서 해당 도급 관리운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 통보.
마.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자에 한하여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4.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공고 | 24. 10. 30(수) ~ 24. 11. 15(금) | 홈페이지 |
입찰서류등록 | 24. 11. 13(수) ~ 11. 15(금) 14:00까지 | 부산백병원 총무부 |
현장설명회 | 24. 11. 15(금) 15:00 |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 3층 회의실 |
업체 제안서 제출 | 24. 11. 29(금) 09:00까지 | 부산백병원 총무부 |
업체 제안설명회 및 가격입찰서 제출 | 24. 11. 29(금) 10:00 |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4. 12. 02(월) | 개별 통보 |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제출서류
입찰서류 등록 | 제안서 등록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1호 서식) 2)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제1호-1 서식) 3)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제2호 서식) 3) 사업 이행 수행실정 (제3호 서식) 4) 이행실적증명서 (제3호-1 서식)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4호 서식) 6)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제5호 서식) 7) 입찰준수확약서 (제6호 서식) 8)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 (제7호 서식) 9) 사용인감계 (제8호 서식)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자가 아닌 경우) 각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 13) 법인인감증명서 1부 14)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5) 국세완납증명서 1부 16)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7) 관련업허가증 사본 1부 18)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제9호 서식) 19)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별지 1호 서식) | 1) 확약서 1부 (서식 제6호) 2) 사업제안서 ▶ 제안서 7부, 제안서 전산파일(USB) 1개 3) 가격 입찰서 1부 (제10호 서식) 산출내역서 (제11호 서식)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총액의 5% 이상, 가격입찰일 기준 30일 이상 사업자번호 : 605-82-02-148)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안설명회 시 제출 4) 기타 본원에서 요구하는 서류 |
※ 기타사항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병원 소정양식)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포함
•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모든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必
6. 현장설명회 개최
가. 일시: 2024년 11월 15일(금) 15:00
나. 장소: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 3층. 회의실
다. 내용: 과업지시서 주요 내용 설명 및 질의응답, 현장답사
라. 구비서류: 참가자신분증(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입찰서류 등록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제출한 참가자는 제출 생략 가능
7. 제안서 제출
가. 일시: 2024년 11월 29일(금) 09:00까지
나. 장소: 부산백병원 총무부
다. 제출서류:
1) 제안서 7부, 제안서 전산화일(USB) 1개.
2)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일시: 2024년 11월 29일(금) 09:30
나. 장소: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다. 구비서류: 전체서류 밀봉, 날인하여 제출
1) 가격입찰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9. 제안설명회 : 위탁업무별로 15시부터 진행 예정임.
가. 일시: 2024년 11월 29일(금) 10:00
나. 장소: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다. 제안서 발표
1)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
2) 발표 시간은 제안 업체당 10분. 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
※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3) 업체당 참석 인원은 2명으로 제한함
4)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기술평가 점수를 “0”점 처리
라.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마. 특기사항 : 병원은 사정상 제안 설명 없이 제출된 제안서를 가지고 서면 평가로 갈음 할 수 있음. 단, 사전에 참여 업체에 통보
10. 낙찰자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 및 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나.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내부규정에 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를 실시함.
다.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함.
바. 협상범위는 업체가 제안한 내용과 본원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여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사.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수 있다.
11. 계약체결:
가. 계약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나.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한다.
12. 입찰무효: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 될 시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3.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 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다.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며 하여야 한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기준을 준수하여 연간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본사 차원의 안전보건관리 프로세스를 갖추어야 하며, 정기적으로 서면 제출하여야 함
- 병원의 안전보건관리 정책에 성실히 따라야 한다.
- 본사 안전보건관리 조직구성 및 세부 업무계획
(업체 안전보건관리 책임자 및 관리자, 본 사업장의 관리자가 명기된 조직도 포함)
- 산업안전보건 관련 근로자 교육, 건강검진, 유해화학물질 관리, 비상 시 대처방안 및 안전 계획 수립 등 각 항목별 안전보건관리에 대한 세부사항 기재
- 최근 3년 산업재해현황표
- 안전관련 인증서 (보유한 경우 제출)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세부사항 ]
NO | 세부사항 |
1 | 안전보건경영방침 |
2 | 안전보건관리 조직의 구성 및 내용 |
3 | 사업주와 도급업체 사업주의 정기적 안전활동을 위한 협의체 구성 방안 |
4 | 안전보건 교육계획 |
5 | 유해·위험·기계, 기구의 방호조치 |
6 | 각종 안전장구 및 공, 기구의 확보 및 정상상태 유지방안 |
7 | 안전점검, 검사 등의 안전활동계획(계획 이행여부 체크리스트 포함) |
8 | 산업재해 발생 기록, 재해원인, 동종재해 예방대책 |
9 | 사전 위험성평가 결과표 및 개선방안(개선방안 이행여부 체크리스트 포함) |
10 | 안전보건관리 비용 산정내역 |
11 | 비상연락체계 |
12 | 유해·위험 작업이 있을 경우 해당 매뉴얼 (안전작업허가,도급인과 신호체계 포함) |
※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기준으로 안전보건역량 평가 시행
14.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15.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시행 문의
1) 담당자 : 부산백병원 총무부 박규진 과장
· TEL 051)890-6505 / FAX 051)893-7233/ pkj0564@paik.ac.kr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문의 박대용 (TEL. 051-890-6619)
나. 공고 확인: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업체별 개별 연락함)
16. 붙임
가. 부산백병원 입찰참가 서류(서식)
나.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2024년 10월 30일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