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과·의료진 검색
진료과와 전문 의료진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백병원 소식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제25대 양재욱 병원장 취임 - 제24대 이연재 병원장, 백중앙의료원 부산지역 부의료원장 취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이 2월 27일(목) 오후 인제의대 1층 강당에서 ‘부산백병원장 이·취임식 및 백중앙의료원 부산지역 부의료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제25대 신임 병원장에는 안과 양재욱 교수가, 백중앙의료원 (부산지역) 부의료원장에는 제24대 병원장이었던 소화기내과 이연재 교수가 취임했다. 병원장과 부의료원장 임기는 2025년 3월 1일부터 2027년 2월 28일까지 2년이다. 행사에는 인제학원 백대욱 이사장, 인제대학교 전민현 총장, 백중앙의료원 이병두 의료원장, 인제의대 최석진 학장, 해운대백병원 김성수 병원장 등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 자리에 모인 구성원들은 신임 양재욱 부산백병원장의 취임과 지난 6년간 병원을 이끈 이연재 전임 병원장의 이임 및 부의료원장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임명장 및 공로패 수여, 이임 영상 시청, 이임사, 취임사,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주요 보직교수에 대한 임명장 수여도 함께 이루어졌다. ▲진료부원장(신경외과 팽성화 교수) ▲연구부원장(진단검사의학과 신정환 교수) ▲기획실장(이비인후과 김도훈 교수) ▲교육수련부장(외과 김광희 교수) ▲홍보실장(산부인과 김영남 교수) 등이 주요 보직으로 임명되며 부산백병원 제25대 원장단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양재욱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환자중심 의료실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강조했다. 4가지 핵심 과제를 제시하며 “△새 병원 건립 및 첨단 의료 플랫폼 구축 △AI 기반의 디지털 진료 혁신 △전문의 중심 진료 및 조직구조 개편 △재정 건전성 및 지속 가능 경영을 주요 목표로 삼아 부산·울산·경남을 넘어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구성원의 협력과 주인의식이 혁신의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그간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발휘했던 부산백병원만의 탁월한 대응력을 바탕으로, 명확한 방향성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통해 다가올 도전과 변화들을 극복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양재욱 병원장은 안과 전문의로 주 분야는 성형안과수술이다.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석사, 고신대 대학원에서 의학박사를 받았다. 대외활동으로는 대한안과학회 국제교류이사 미래혁신위원장 및 대한성형안과학회 학술이사 총무이사를 역임하였으며, 오는 4월부터 회장직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중앙약사심의위원회 전문위원, 의료기기위원회 전문위원, 의료기기 허가·심사자문 임상전문위원, 차세대 의료기기 100프로젝트 전문가위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비상근위원,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주관 희소·긴급도입 필요 의료기기 심의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부산백병원에서는 보건복지부 지정 의료기기 임상시험센터장, 안신생혈관질환 특성화연구센터장, 개방형실험실 구축사업 센터장, 안과질환T2B기반구축센터장, 연구중심병원 육성R&D센터장, 안과질환유효성평가센터장 등을 역임하는 등 진료뿐만 아니라 활발한 연구활동을 하고 있으며, 교육수련부장, 기획실장, 진료부원장, 백중앙의료원 (부산지역) 기획실장, 디지털의료정보원부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백중앙의료원 디지털의료정보원장도 겸하고 있다.
2025.02.282025년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임상시험 종사자 교육 일정 (실시간 비대면 화상 교육) 2025년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임상시험 종사자 “시험자(임상시험 시험책임자 또는 그에 준하는 자), IRB 위원(의사등, 그밖의 위원), 임상시험코디네이터” 교육과정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대상종사자 교육과정 교육과정명 교육일시 정원/등록비 등록기간 임상시험 코디네이터 보수 제10회 CRC 보수 교육과정 8.21(목), 22(금) 13:00-17:00, 8시간 8.22(금) 13:00-17:00, 4시간 50명/ 10만원, 6만원 7.24(목) ~8.6(수) 임상시험 시험책임자 또는 그에 준하는 자, 심사위원회 위원 (의사등, 그밖의 위원), 임상시험 코디네이터 신규자 심화 보수 제17회 시험자, IRB위원 및 CRC 신규자,심화,보수 공통교육과정 6.25(수) 13:00-17:00, 4시간 100명/ 6만원 5.28(수) ~6.10(화) 제18회 시험자, IRB위원 및 CRC 신규자,심화,보수 공통교육과정 10.24(금) 13:00-17:00, 4시간 100명/ 6만원 9.26(금) ~10.10(금) ※ 유의사항 1. 등록신청 및 실시간 비대면 화상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교육일정 4주 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및 인당생명의학연구원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선착순 온라인 접수합니다. 2. 학교법인 인제학원 산하기관 소속 임상시험 종사자는 등록비 50% 감액됩니다. ※ 문의처 ▶ 임상연구보호센터(051-890-8987, 이메일 bphrpc@paik.ac.kr, hrpc@busanpaik.ac.kr) ▶ 인당생명의학연구원 연구행정실(051-890-5773)
2025.01.08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범위 : 부산백병원 셔틀버스 운전 위탁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년 7개월 (2025년 5월 1일 ∼ 2027년 12월 31일)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마. 위탁내역 : 현장설명회 시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배부하고 설명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종합병원에서 해당 위탁 관리운영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통보. 마.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 속됨. 나. 입찰보증서 등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다음 각 호를 충족하여야 한다. 1) 보증기간의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2)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공고 25. 2. 25 (화) ~ 25. 3. 6 (목) 홈페이지 입찰서류등록 25. 3. 6 (목) 14:00까지 부산백병원 총무부 현장설명회 25. 3. 7 (금) 15:00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3층 업체 제안서 제출 25. 3. 18 (화) 14:00 부산백병원 총무부 업체 제안설명회 및 가격입찰서 제출 25. 3. 20 (목) 10:30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5. 3. 21 (금)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 제출 서류 입찰서류 등록 제안서 등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1호 서식) 2)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제1호-1 서식) 3)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제2호 서식) 3) 사업 이행 수행실정 (제3호 서식) 4) 이행실적증명서 (제3호-1 서식)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4호 서식) 6)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제5호 서식) 7) 입찰준수확약서 (제6호 서식) 8)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 (제7호 서식) 9) 사용인감계 (제8호 서식)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자가 아닌 경우) 각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2) 법인등기부등본 1부 13) 법인인감증명서 1부 14)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5) 국세완납증명서 1부 16)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17) 관련업허가증 사본 1부 18)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제9호 서식) 1부 19)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별첨 서식) 1) 사업제안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총액의 5%이상, 가격입찰일기준 30일 이상 사업자번호 : 605-82-02-148) ▶ 제안서 7부, 제안서 전산파일(USB) 1개 2) 가격 입찰서 1부 (제10호 서식) ▶ 밀봉 후 인감 날인 제출 산출 내역서 1부 (별지 1) 3) 기타 본원에서 요구하는 서류 ※ 기타사항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병원 소정양식)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포함 •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모든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必 6. 현장설명회 개최 위탁업무별로 15시부터 진행 예정. 가. 일시 : 2025년 3월 7일(금요일) 15:00 나. 장소 :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3층 회의실 다. 내용 : 과업지시서 주요내용 설명 및 질의응답, 현장답사 라. 구비서류: 참가자신분증(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입찰서류 등록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제출한 참가자는 제출 생략 가능 7. 제안서 제출 가. 일시: 2025년 3월 18일 (화요일). 14:00 나. 장소: 부산백병원 총무부 다. 제출서류: 1) 제안서 7부, 제안서 전산화일(USB) 1개. 2)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일시: 2025년 3월 20일. (목요일) 10:30 나. 장소: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다. 구비서류: 전체서류 밀봉, 날인하여 제출 1) 가격입찰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9. 제안설명회 : 위탁업무별로 11시부터 진행 예정임. 가. 일시: 2025년 3월 20일. (목요일) 11:00 나. 장소: 부산백병원 임재관 11층 강당 다. 제안서 발표 1) 발표순서는 당일 추첨 2) 발표 시간은 제안 업체당 5분. 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 ※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3) 업체당 참석 인원은 2명으로 제한함 4)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기술평가 점수를 “0”점 처리 라. 질의응답 : 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마. 특기사항 : 병원은 사정상 제안 설명 없이 제출된 제안서를 가지고 서면 평가로 갈음 할 수 있음. 단, 사전에 참여 업체에 통보 10. 낙찰자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 및 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나.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내부규정에 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를 실시함. 다.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 기할 수 없음. 라.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 순 으로 결정함. (단, 기술(능력)평가점수가 70% 이상인 업체만 협상적격자가 됨) 바. 협상범위는 업체가 제안한 내용과 본원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 여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사.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수 있다. 11. 계약체결: 가. 계약자 선정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나.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한다.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의 보증기간 시작일은 계약체결일로 하고 만료일은 계약종료일 이 후여야 함. 12. 입찰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 효)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위반된 입찰 나.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다.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적으로 무효로 할 수 있다고 정한 경우 13.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다.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적격 수급업체 선정을 위한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매뉴얼(‘21.12, 고용노동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입찰등록 서류 제출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평가를 통해 기준점 이상인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라. 평가 결과 기준점 미달인 경우, 병원은 추가·보완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자료 제출 시 재평가를 실시함. 마. 추가·보완자료를 제출하지 않아 재평가가 불가하거나 재평가 결과 기준점 미달인 경우, 입찰 참여가 불가함. 바. 계약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 본사 차원의 안전보건관리 프로세스를 갖추어야 하며, 정기적으로 서면 제출하여야 함 2) 병원의 안전보건관리 정책에 성실히 따라야 한다. 3) 본사 안전보건관리 조직구성 및 세부 업무계획 (업체 안전보건관리 책임자 및 관리자, 본 사업장의 관리자가 명기된 조직도 포함) 4) 산업안전보건 관련 근로자 교육, 건강검진, 유해화학물질 관리, 비상 시 대처방안 및 안전 계획 수립 등 각 항목별 안전보건관리에 대한 세부사항 기재 5) 최근 3년 산업재해현황표 6) 안전관련 인증서 (보유한 경우 제출)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세부사항 ] NO 세부사항 1 안전보건경영방침 2 안전보건관리 조직의 구성 및 내용(안전보건협의체 포함) 3 유해ㆍ위험 요인 평가 및 개선(위험성평가) 4 안전보건점검 및 모니터링 5 안전조치 이행방안 수립 6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 관리 7 비상대응계획 및 비상연락체계 8 안전보건관리 비용 산정내역 9 산업재해현황(산업재해율 확인서 제출) ※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기준으로 안전보건역량 평가 시행 14.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문의사항 가. 입찰 및 시행 문의 1) 담당자 : 부산백병원 총무부 박규진 과장 · TEL 051)890-6505 / FAX 051)893-7233/ pkj0564@paik.ac.kr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문의 박대용 (TEL. 051-890-6619) 나. 공고 확인: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업체별 개별 연락함) 16. 붙임 가. 부산백병원 입찰참가 서류(서식) (셔틀버스운전) 나.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2025년 2월 25일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
2025.02.25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진료협력센터 정규직 간호사(신입) 채용공고 1. 모집인원 및 응시자격 병원명 및 근무부서 모집인원 응 시 자 격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진료협력센터 1명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남자는 군필 혹은 면제자 우 대 사 항 -종합병원급 이상 의료기관 3년이상 유경험자 등 설정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는 관련법에 따라 우대 수 행 업 무 -외래 회송 -보건복지부 사업 지표 관리 -협력네트워크 관리 -기타 진료협력센터 제반 행정업무 등 가. 정규직 신입 간호사 전형으로, 기졸업자가 합격할 경우 경력 인정을 하지 않습니다. 나. 급여는 본원 내규에 따릅니다. 다. 발령 후 3개월간 시보기간 적용됩니다. 라. 동일 재단 내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상계/일산/해운대)백병원] 2.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전형(지원서 제출완료 후, 온라인 역량검사 응시 필수) 1)지원서 제출 완료 시 마지막 화면 안내사항(역검안내)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역량검사 미응시 시 서류전형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반드시‘응시완료’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역량검사 응시는 최대(PC네트워크 상태 등 고려) 3회로 제한(추가 횟수 부여 불가) *1회 응시완료 시 추가응시 및 재응시 불가 4)네트워크 불안정 및 플랫폼 관련 기타 문의 및 오류발생 시 아래 URL 주소로 문의, 해결 후 응시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RL:https://midasin.gitple.biz/chat/5ocTDK9p0FqgJGi3fu2PQyeL3YwR91 나. 2차전형 : 실무면접 다. 3차전형 : 최종면접 라. 신체검사(최종면접 합격자에 한함) 3.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가.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서 류 전 형 지원서 작성 및 온라인 역량검사 2025.03.05(수) 17시~ 03.18(화) 17시까지 원서접수(온라인 접수) http://paik.recruiter.co.kr 접속 *원사접수 기간 내 지원서 작성 및 온라인 역량검사 모두 완료하여야 최종지원이 완료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03.21.(금) 17시 이후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상 기재된 메일 및 연락처로 안내 실무면접 추후 안내 면접일정은 인원 및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 추후 안내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상 기재된 메일 및 연락처로 안내 최종면접 추후 안내 면접일정은 인원 및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추후 안내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상 기재된 메일 및 연락처로 안내 *지원서 작성 및 역량검사 시 크롬(Chrome)사용을 권장합니다. *지원서 작성 마지막 날(2025.03.17)은 지원자가 많아 접속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확정된 일정은 각 전형 합격자 발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증자료 제출(등록) (*필수) 구 분 추가구분 졸 업 자 비 고 *졸업증명서 편입자 *졸업증명서 *편입 전 학교 증명서 (졸업/제적 등) 동시 제출 학점은행제 졸업자(학사) *학사학위증명서 및 학점인증증명서 *전 적대(전문학사)졸업 증명서 동시 제출 최종학력 대학원이상 *석/박사 졸업증명서 *학사졸업증명서 동시 제출 *성적증명서 -평점평균4.5환산 -전체석차기재필수 편입자 *성적증명서 *전적대 성적증명서 동시 제출 학점은행제 졸업자(학사) *성적증명서 *전적대 성적증명서(전문학사) 동시 제출 최종학력 대학원이상 *석/박사 성적증명서 *학사졸업증명서 동시 제출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공통 간호사 면허증 해 당 자 경력증명서 해당자 한함 주민등록초본(병적사항기재) 또는 병적증명서 남성 한함 취업보호(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증명서 ※제출문서 등록 시 주의사항※ 1)입증자료는 상기 순서대로 한 개의 PDF 파일로 병합, 스캔 2)성적증명서는 성적증명서 첨부란에 PDF 파일로 별도 스캔 2-1)성적증명서는 (전문)학사기준의 최종졸업학력 기준으로 제출 2-2)최종 학점은 반드시 4.5 환산 변환하여 제출(4.3 출력 학교 교학과 문의) 2-3)최종 백분율 및 최종 석차 기재 필수 3)모든 서류를 병합된 PDF 파일로 묶어 지원서 ‘기타서류-증빙서류’ 첨부란에 한번 더 업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지원서 작성 시, 등록한 증빙서류(또는 원본서류)와 다를 시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최종제출 시 반드시 지원 내용 확인 바랍니다. 4. 기타사항 가. 기재사항 중 허위기재 사실이 있는 경우, 과실유무를 불문하고 합격이 취소됩니다. 나. 의료원 내 다른 병원 또는 병원에서 수탁하여 운영하는 의료기관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다. 동종 직무를 수행하는 다른 부서에서도 근무할 수 있습니다. 라. 아래에 해당되는 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아동 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아동복지법, 노인복지법, 장애인 복지법 등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2)본원 인사규정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마. 예비후보자를 선발하여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 등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전형 단계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결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상기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 문의처 : 051)890-6504(총무부) *주의사항 : 본인 지원서 삭제 시, 지원서 삭제가 최종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지원서 삭제 시 재작성 불가하므로 삭제를 원할 경우, 위 문의처로 연락바랍니다. 인 제 대 학 교 부 산 백 병 원
2025.03.06